본문 바로가기

그 외 경험기

C2H4 Satellite Bomber Pants 구매기 (1) 사이즈, 가격 등

반응형

 

 

목차

     

     

     


     

    썸네일


    서론

    C2H4 Satellite Bomber Pants를 왜 사게됐는 지, 그리고 가격은 얼마인지에 대해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보려고했는데, 적다보니 정품 여부가.. 불안했고 이에 대해 파해치는 과정이 너무 많아서 나눠서 적기로 마음 먹었다. 그러므로, C2H4 Satellite Bomber Pants 시리즈는 크게 (1), (2), (3) 이렇게 진행될 것이다. 첫번째는 왜 사게됐고, 가격은 얼마인지에 대해서 말할 것이다. 두번째는 문제의 정품여부. 세번째는 배송과정과 착용샷에 대해서 적을 예정.


    왜 사게됐는 가

    제품 상세 사진1제품 상세사진 2

    C2H4에 만족하며 또 사려고 마음을 먹으며 돌아보는데 죄다 할인을 안 때렸다. 지난 C2H4 바지 구매기를 보고자 한다면 여기로 가면 된다.

     

    C2H4 Profile Volume Double Waist Denim 구매기

    목차서론C2H4.. 나는 이 브랜드를 어쩌다가 알게 되었는가... 바로 어떤 아이돌의 바지 핏 때문이었다. 정확힌 그 아이돌 다리 라인과는 관계없는 바지 라인때문이었음. 수소문끝에 경우겨우 알아

    quiseol.com

     

    아무튼 할인을 때리는 넘들 중에 눈에 밟히는게 있었으니... 바로 Satellite Bomber Pants....!!!왼쪽에 있는 저 사진을 본 후로 다른건 눈에 안들어왔다. 색은 검정색이랑 저 밝은 회색이 있었는데 검정색은 먼가 심심해서 본문에 있는 색상을 샀다.


    사이즈 및 제품 상세 설명에 대하여

    사이즈 차트

    내 허리사이즈에 맞는건 xs 이지만 애석하게도 내 사이즈는 xs이 없었다. 난 지난번과 같이 S사이즈를 사게되었다. 하지만.. 이걸 살 의향이 있다면 분명 조심해야 될 게 있다. 지난번에는 '크면 그냥 줄이지 머 ㅋㅋ' 이랬지만 얜 지퍼가 끝까지 있기에 줄이기 호락호락하지 않다는 것이다. 참고로 내 사이즈에 해당하는 41.6인치는 105센치 정도 된다.

    하단부상세 설명

    이렇게 왼쪽 사진처럼 말이다. 이제 오른쪽 사진과 관련된 제품 상세 설명에 대해 써 보고자 한다. 처음엔 저게 뭔소리지 걍 이쁘면 그만 하면서 샀지만, 이젠 제품이 온 상태라 다 확인할 수 있음ㅋㅋ.

    1.  Plump Quilted Fill -> 바지 안이 퀼팅 처리되어 있음. ㄹㅇ 개따뜻하다 .
    2.  Fidlock® Buckle With Cinch Fastening At Elasticized Waistband -> ㄹㅇ 뭐지 싶은데 얜 버클부분이 Fidlock사에서 나온걸로 되어있다는 뜻이다. 처음봤을때 어거 분리는 되는건가 싶은데 자석으로 되어있음 개꿀ㅋㅋ.
    3. Multi-pockets Style -> 포켓 많다. 든든함.
    4. Intervein Two Way Zipper Details From Front Hem To Back Pockets -> 지퍼 얘기인데 맨 밑부터 제일 위까지 다 ㅇㅋ임 근데 모두 유의미한건 아니고 중간부턴 걍 지퍼만 오르락내리락하는거고 밑단쪽은 너비 조절 가능하게 만든거다. 
    5. Belt Loop At Waist -> 2번과 상동.
    6. Side Flap Pockets With Snap Button Closure , 7. Flap Pockets With Button Closure At Thigh , 8. Patch Pockets With Zipper Closure At Back 8. Zipper Pleats Details At Back, 9.Strap With Snap Button Closure At Back Hem -> 싹다 주머니, 지퍼 스트랩과 같은 바지 디테일 얘기.


    C2H4 Satellite Bomber Pants 얼마에 샀냐?

    그렇다 가격 얘기를 할 차례다. C2H4 공식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이 605딸라라는 다소 납득이 안가는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내가 부자라면 덥석 사겠지만, 애석하게도 나는 부자가 아니다. 그러던 어느날 tmall 플래그쉽 스토어가 있다는걸 알게되었고, (엄밀히 말하면 내가 찾은게 아니라 타오바오 어플을 하다가 ; 알고리즘 떠서 C2H4라는 브랜드를 잊고있다가 알게됨)

    구매기록

    그날이 광군제 며칠 전이었는데? 광군제 때 300위안당 50위안 할인을 한다나.. 해서 1250  = 4*50 할인 -> 200위안 할인버프를 받아 1050위안을 낼 수 있게 되었다. 현재는 광군제가 아니라 다시 원상복구 됐다. 아무튼 1050위안은 한화로 20만원 가량이다. 만약에 직구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다면 관세 아슬아슬한데? 라고 할 것이다. 맞다. 관세가 꽤 아슬아슬했다. 오늘 기준으로 하면

    환율

    145달러인데, 11월 3일기준 146~7달러정도로 3달러 정도 여유가 있었다. 저기에 배송료 1.2만원(배대지) 도합 21만원정도 나온것 같다. 요즘 바지에 얼마를 쓰는 지 모르겠다. 예전에는 바지는 티가 안나서 걍 모양만 그럴듯하면 싼마이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엔 생각이 다라진듯 하다. 아무튼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로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는 "ㅋㅋㅋ타오바오에서 바지하나에 20만원 털었네 짭이면 우짜실?"이러는 사람들을 위해 진품여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다음 포스팅을 보고싶다면 여기로.